디지털교재
디지털교재

게시판

[센터소식 나눔] 세리토스 센터 - Summer School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Coffee Break 작성일22-06-07 00:02 조회284회 댓글0건

본문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의 나타나심은 새벽 빛 같이 어김없나니 비와 같이,

땅을 적시는 늦은 비와 같이 우리에게 임하시리라 하니라 .

호세아 6장 3절


샬롬~ 

저희 세리토스 센터는 3월부터 '호세아의 발견’을 공부하여 5월 중에 마쳤습니다. 코로나 시국을 지나면서 모든 것이 일상으로 회복된 듯 싶었으나, 다시 코비드19 확진자가 증가하는 요즘 더욱 호세아 말씀을 절감하게 됩니다. 


호세아 1장 2절

여호와께서 처음 호세아에게 말씀하실 때 여호와께서 호세아에게 이르시되 너는 가서 음란한 여자를 맞이하여 음란한 자식들을 낳으라 이 나라가 여호와를 떠나 크게 음란함이니라 하시니


하나님을 잊고 우상을 섬기는 이스라엘 백성에게 선지자인 호세아를 통해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음란한 여자와 결혼을 해서 음란한 자식들을 낳으라" 혹여 현실에서도 세상이 주는 평안함과 내 삶의 안락함으로 하나님 보다 더 우선 순위에 두며 살기에 때로는 코로나19 같은 고난으로 돌이킬 수 있는 기회를 주시는 것이 아닌지를 생각해 봅니다. 하나님의 심정을 알기 위해 몸소 경험하며 이스라엘 백성을 위해 또 현재 주의 자녀들을 위해 애통하며 메시지를 전하는 호세아!! 


호세아 2장 14~15절

그러므로 보라 내가 그를 타일러 거친 들 로 데리고 가서 말로 위로하고 거기서 비로소 그의 포도원을 그에게 주고 아골 골짜기로 소망의 문을 삼아 주리니 그가 거기서 응대하기를 어렸을 때와 애굽 땅에서 올라오던 날과 같이 하리라 


힘든 상황과 고난에 허덕이는 때에... 주님은 호세아를 통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타일러 주시고, 말로 위로하여 주시고, 포도원을 주시고, 아골 골짜기를 소망의 문으로, 애굽 땅에서 올라오던 자유의 날을 소망하게 해주십니다. 회복의 때에는 '하늘은 땅에, 땅은 곡식들과 포도주와 기름에, 또 이것들은 이스르엘에게 응답하리라(호 2: 21~23)'라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은 주를 찾는 백성을 만나주시고 말씀으로 인도해 주시며(계3:20), 살 소망 을 주시는 분임을 호세아를 통해 배우며, 깨달았습니다.

혼자가 아닌 커피브레이크 세리토스 센타 안에 속해 서로의 나눔으로 깨달으며 배우며 은혜를 경험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12454e8370f02c635ba493d1ec10fd84_1654526939_6475.jpg
 


 


또한, 저희 세리토스 센터는 긴 여름방학을 은혜로 이어가기 위해 비대면 Summer School을 6월 21일 시작합니다.  6월 7일부터 등록을 받습니다. 관심을 가지시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세리토스 센터 부디렉터 김수진 자매 (714)343-979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