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교재
디지털교재

게시판

[센터소식 나눔] 코로나 센터-봄학기 종강 -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Coffee Break 작성일22-05-13 23:40 조회322회 댓글0건

본문


베드로전후서 발견을 마치며 - 1


베드로 전후서를 함께 나누며 저는 든든한 선배의 가르침을 받는 느낌이 무척 많이 들었습니다.

베드로 선배님은 저에게  신실하시게 역사하고 계시는 하나님을 끝까지 신뢰하는 신앙에 대해 가르쳐 주었습니다

내가 살고 있는 삶이 전부라고 생각하는 어리석은 제게베드로 선배님은 하늘 나라를 본향으로 두고 있고, 하나님을 아버지로 두고 있는 나그네 정체성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정처없는 나그네가 아닌 목적과 약속이 있는 나그네 말입니다. 하나님은 또한 우리에게 모퉁이돌이 되신 예수님을 보내주셔서참으로 부족하고 부족한 우리가 하나님의 뜻을 이뤄나가는데 성령안에서 성장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함께 회복하는 동역자로 저희들을 불러주셨습니다. 짧지 않은 신앙 생활을 하면서 은혜도 크지만, ‘나는 이리 더디게 성장할까? 이리 못났을까?….’ 라는 속상한 생각도 많이 했던 같습니다. 그런 저에게 베드로 선배님의 편지는 하나님의 오래 참으심과 우리를 향한 기대와 소망을 알려주면서제게 격려와 하나님께 사랑 받고 있는 확신(^^) 전해주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저를 더욱 든든히 살아가게 합니다. 쪼그라진 마음을 펴고소망의 하나님을 알아가고 찾고 추구할 있는 기회를 베드로 선배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 김정원


베드로의 서신을 통하여..

"고난"은 내가 이기고 극복해야 함이 아닌.. 그 속에서도 하나님이 함께 하심을 의지, 신뢰 하는것!

내가 주님을 사랑하고 따르는 길에 많은 고난과 유혹이 있음에도 불같은 시험 앞에서 두려워하지 않게 하시고 담대하게 하시며 말씀으로 믿음을 더욱 굳게 지키게 하시고 고난 당함이 오히려 복인 줄 알고 기뻐하며 모든 사람들의 구원을 위하여 오래 참으시는 하나님께 산 소망으로 영광 동리는 자녀되게 하셨음을 고백하며 감사드립니다. 베드로 전후서를 마칠 수 있도록 인도하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 황혜원


베드로 전후서를 통해서 과거 믿음의 선진들이 위로를 받았듯이 현재를 사는 우리도 현실의 어려움과 고난을 담대히 마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함께한 커피브레이크 구성원 모두 언젠가 다가올 주의 날까지 각자 견고한 믿음의 자리에서 굳건하시길 기도합니다.

-애슐리 김


특히 베드로후서 3장을 같이 공부하면서, 하나님의 시간 개념( 주께는 하루가 천년 같고..) 을 다시 기억하며, 오래 참으시고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회개하기를 기다리시는 아버지의 맘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선교지에서 남은 짧은 시간에 조바심 갖지 말고, 모두 구원받기를 원하시는 아버지의 맘을 품고 영혼 구원과 양육에 즐겁게 주와 동역하는 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김수선


 

[이 게시물은 Coffee Break 님에 의해 2022-05-18 00:53:05 게시판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Coffee Br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